7월 우수 워터코디 인터뷰(2015-08-17)
작성자: 관리자

Q1. 자신의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잦은 술자리와 야근에 찌들어 있는 40대 중반의 은영아빠입니다.


Q2. 워터코디는 어떻게 알게 되었나요?

와이프에 추천으로 먼저 수소수에 대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잦은 술자리와 외근으로 몸상태가 좋지 않아 일단, 몸에 좋다는 것들은 여러 가지 접해보았습니다. 하지만 큰 효과를 느끼지 못하던 중에 수소수를 접하게 되었고, 뜻밖에 효과를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워터코디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Q3. 워터코디를 하신 지금, 어떠세요?

사실 많이 활동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에 다니고 있기 때문에 그냥 주변 동료들에게 권하는 정도입니다.

저는 일단 제 건강을 위해서 미니350을 가지고 다니는데, 작고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기존 제품들보다 월등한 용존수소량을 보인다니 믿음이 가더군요. 특히 술먹은 다음날 수소수 한잔이면, 몸이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그러면서 숙취나 피로도가 더 빠르게 회복되는 느낌입니다.

최근 회사 동료들이 이런 제 모습을 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같이 수소수를 마시고 있어요. 동료 몇 명은 제 미니350을 보고 갖고 싶다고 해서 몇 대 판매도 했고, 수익도 조금 올렸습니다.


Q4. 워터코디를 시작했다는 소식에 주위 분들의 반응은 어떠셨나요?

사실 아직까지 수소수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인지, 워터코디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뭐 부업하고 있나보다라고 생각하는 정도구요.

물론 궁금해 하는 직장동료들이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워터코디에 대해서는 크게 관심을 갖는 주위사람들은 없는 것 같습니다.


Q5.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씀 감사 드립니다. 끝으로 인사를 남겨주신다면?

우선 건강에 좋은 수소수를 알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직접체험을 통해 수소수의 좋은 점을 느끼게 되었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수소수를 체험하고, 공유하실 거라고 믿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무료체험이 많이 활성화 되고,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수소수를 쉽게 접한다면, 수소수 시장이 활성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수소미래와 워터코디가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수소수 파이팅! 워터코디 파이팅!